양다일이 브랜뉴뮤직을 떠난다.
브랜뉴뮤직은 5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양다일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린다”며 “양다일은 지난 11년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수많은 프로젝트를 당사와 함께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 그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양다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당사의 아티스트 양다일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에게도 깊이 감사하다. 앞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양다일의 새로운 행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 당사도 더욱 높이 비상할 양다일의 앞날을 언제나 한결 같이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다일은 최근 김종국에 이어 ‘몸짱 가수’로 유명하다. ‘헬친자’답게 운동 사진과 상의탈의 사진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양다일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양다일은 지난 11년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수많은 프로젝트들을 당사와 함께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습니다. 그동안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양다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그동안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 양다일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양다일의 새로운 행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브랜뉴뮤직도 더욱 높이 비상할 양다일의 앞날을 언제나 한결같이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