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조현아, ‘줄게’ 이어 싱글 ‘스르륵(Softly)’ 발표

입력 2025-03-26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어반자카파(URBAN ZAKAPA) 조현아가 ‘줄게’ 이후 새 싱글로 컴백한다.

조현아는 26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스르륵(Softly)’을 발매한다. 지난해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싱글 ‘줄게’ 이후 컴백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싱글 앨범 ‘스르륵(Softly)’은 어반자카파의 음악들과는 사뭇 다른 조현아만의 음악 세계를 담았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우리들의 사랑과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깊은 추억에 잠기게 하는 곡이며 아름다운 선율에 조현아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진한 그리움을 더욱더 자아낸다.


특히 이번 앨범은 ‘네가 없는 나’ ‘내가 없는 너’ ‘언제나 함께 했었는데’ 등의 솔직 담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스르륵 녹아 들었던 행복과 스르륵 사라지는 아름다운 기억들은 조현아의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한다. 또 감정선을 낮추고 담백하게 소화한 보컬링은 듣는 이에게 공허감을 더하며 곡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에 조현아는 “사랑이 넘치는 최고의 스태프들과 만들어낸 작품 싱글 ‘스르륵’이 여러분 곁에 봄을 선사하기를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조현아는 최근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을 통해 거침없는 입담과 게스트와의 환상 케미를 선보이고 있으며, 3년여 만에 재개한 어반자카파 전국 투어 콘서트는 매진 행렬 속에 수많은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사진=앤드류컴퍼니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