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빈, 2026년 1월 24일 서울 팬미팅 개최

배우 이태빈이 2026년 새해의 첫 행보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태빈은 오는 2026년 1월 24일(토),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2026 〈태빈록〉 Tab in you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그는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기획 단계부터 깊이 참여했다. 새해의 첫 인사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건네고 싶다는 그의 의지가 반영됐다. 단순한 공연을 넘어 감성 토크, 특별 코너, 깜짝 이벤트 등 진정성 있는 교감의 순간을 담아낼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태빈은 데뷔 이후 드라마 ‘펜트하우스’, ‘딜리버리’, ‘연애지상주의구역’, 연극 ‘어나더 컨트리’, ‘엔젤스 인 아메리카’ 등을 통해 장르와 무대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안정된 연기력,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 훈훈한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다. 마카오·서울·홍콩·도쿄·항저우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만큼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이태빈은 “항상 기다려주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인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번 팬미팅 준비에 집중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진심이 담긴 행사인 만큼, 현장을 찾는 팬들은 더욱 가까이에서 이태빈의 매력을 확인하게 될 전망이다.

2026년의 첫 페이지를 팬들과 함께 열 준비를 마친 배우 이태빈. 다가오는 ‘2026 〈태빈록〉 Tab in you in SEOUL’이 어떤 따뜻한 감동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26 〈태빈록〉 Tab in you in SEOUL’ 티켓은 오늘(12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