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Q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KQ 엔터테인먼트


[스포츠동아 장은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로운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프로모션 맵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맵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2월 6일 새 앨범 발매 전까지 풍성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포스터, 프리뷰, 캐릭터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특히 일정 중 19일과 30일에는 ‘?’로 표기된 의문의 콘텐츠가 배치되어 있어, 에이티즈가 준비한 깜짝 프로모션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와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 두 개의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를 비롯한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월드클래스‘ 존재감을 증명했다.

앞서 차원의 간극이 돋보이는 컴백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에이티즈는, 이번 ‘골든 아워’ 시리즈의 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서사를 한 단계 확장할 계획이다. 매 앨범마다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서사를 전개해온 만큼 ‘골든 아워 : 파트 4’에서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2월 6일 발매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