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데뷔 앞두고 새 필름 공개

입력 2023-06-16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데뷔 앞두고 새 필름 공개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새 필름을 공개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의 필름 ‘Back to ZEROBASE (백 투 제로베이스)’를 선보였다.

멤버 성한빈과 석매튜가 각각 한국어, 영어 내레이션에 참여한 가운데 영상 속 멤버들은 ‘청춘 그 자체’가 되어 자유를 만끽했다. 이내 에러 코드와 맞닥뜨리고 유토피아를 벗어나 현실로 돌아오지만 여전히 뜨겁게 도전하고 순수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내달 10일 발매되는 ZEROBASEONE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그렸다.

한편,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을 의미의 ZEROBASEONE은 오는 7월 10일 정식 데뷔한다. 이들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했다. 최종 1위로 선정된 중국인 장하오와 또 다른 중국인 리키, 캐나다인 석매튜 그리고 한국인 6명(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박건욱, 성한빈, 한유진)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센터는 1위 장하오, 리더는 성한빈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