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리더 쥴리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0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Midas Touch' 멤버 쥴리의 트레일러 영상이 오픈됐다. 쥴리는 연인과 일상을 기록하듯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와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함께 불꽃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순간을 만끽한다.
쥴리는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시크함과 카리스마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이전 앨범과는 다르게 사랑에 빠진 소녀로 변신, 하이틴 영화를 연상시키는 영상미와 감미로운 배경 음악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앞서 막내 하늘이 이번 앨범의 키워드인 '사랑'을 두고 지치고 힘든 현실 속 갑자기 위로처럼 찾아온 사랑을 표현했다면 이날 쥴리는 무르익은 사랑 속 행복한 순간을 즐기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Midas Touch'는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찾아오는 '사랑'을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로 컴백한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