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펩시 캠페인' 아이브, 출구 없는 매력 'MZ 아이콘' 독보적 에너지

입력 2024-04-05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아이브(IVE)의 펩시 새 CF가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새 CF를 공개했다.

'펀 앤 페스타(FUN & FESTA)'와 '즐거움에 목마를 때'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CF는 아이브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큼 청량한 매력을 담고 있다.

CF 속 아이브는 '뉴 스타일(NEW STYLE)', '뉴 리듬(NEW RHYTHM)', '뉴 무브(NEW MOVE)' 세 가지 키워드를 강조했다 '뉴 스타일'에서 옷을 고르며 스타일링에 푹 빠진 레이와 장원영, '뉴 리듬'에서 건반을 연주하며 곡 작업에 몰두하는 안유진과 리즈, '뉴 무브'에서 신나는 안무를 선보이는 가을과 이서까지, 각자의 키워드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즐거움에 목마를 때"라는 아이브의 활기찬 대사와 함께 마무리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최근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도 소개되었는데, 아이브의 톡톡 튀는 개성과 쿨한 매력이 가득 담긴 CF가 제품의 청량감을 완벽하게 전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앞서 아이브는 지난 2021년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2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 해에는 여섯 멤버 완전체로 펩시 캠페인과 함께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2023 펩시 캠페인' 컬래버레이션 곡이자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린 '아이 원트(I WANT)'는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2024년 또 한 번 완전체로 펩시와 함께하게 된 아이브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펩시는 '2024 펩시 캠페인'을 통해 약 13년 만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펩시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또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통해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또 오는 9월에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개최하며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사진 제공 = 펩시코리아]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