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BEWAVE(비웨이브)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BEWAVE(비웨이브)의 첫 번째 미니 앨범 'BE;WAVE'는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파도의 모습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이들의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감정의 공유'라는 키워드 아래 리스너들이 노래를 듣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세상에 선보이고자 한다.
타이틀곡 'SING !'은 힙합 베이스에 라틴 감성을 믹스한 러블리한 무드의 힙합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 위 청아한 멤버들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없이 여린 소녀처럼 보이지만 강인하게 딛고 일어나 세상에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BEWAVE(비웨이브)의 첫 WAVE(흐름)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트랙 'Blue Wave'는 다이내믹한 사운드 전개처럼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 자신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시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세 번째 트랙 'Shine'은 2003년 발매된 걸그룹 슈가의 동명의 노래를 리메이크해 노래를 통해 대중에게 행복과 사랑을 아낌없이 주겠다는 마음을 표현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최근 가요계에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하이브 소속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과 프로듀싱 팀 벤더스(VENDORS)의 리더 나노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아 BEWAVE(비웨이브)만의 색채를 표현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BEWAVE(비웨이브)는 데뷔 앨범 'BE;WAVE'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