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언니들’ 박미선 “장영란, 공감 뛰어나…배려 많은 김호영” [DA:단독인터뷰①]

입력 2022-11-24 0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시원한 입담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이 채널S ‘진격의 언니들’을 통해 한자리에 뭉쳤다. 지난 22일 방송에서는 이상보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성을 모은 것은 물론이고, 진심으로 고민을 들어주는 모습이 앞으로의 방송을 더욱 기대케 했다.

최근 ‘진격의 언니들’ MC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은 동아닷컴과 만나 프로그램에 대한 방향성을 설명하며 애정을 듬뿍 표현했다.



먼저 김호영은 ‘진격의 언니들’ 출연 이유를 묻자 “워낙 토크 프로그램 MC를 하고 싶었다. 또 ‘언니들’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 제안이 들어왔다는 것도 재밌었다. 박미선, 장영란 선배님이랑 제대로 방송을 해본 적이 없었고 거의 처음이었다. 타 방송에서 잠깐씩 만난 게 전부였는데 그때도 합이 잘 맞았다. 워낙 누나들과 케미가 잘 맞아서 ‘언니들’이라는 이름 아래 있으면 재밌겠다 싶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장영란은 “프로그램이 와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평소 남에게 관심이 많고, 다른 사람의 삶이 궁금하고, 고민에 관심이 많다. 미선 언니와 호흡도 잘 맞고, 호영 씨는 사람이 너무 좋더라. 출연진은 말할 수도 없고, 프로그램도 너무 좋았다. 내가 매달릴 정도였다. 너무 하고 싶다고 대표님에게 전화를 드렸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미선은 “출연료가 맞으면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동생들 텐션이 좋으니까, 걱정 안 하고 시작했다. 둘이 채워주는 부분이 있으니까 걱정이 없었다. 둘만 믿고 시작했다”라고 함께 프로그램을 끌어나가는 김호영과 장영란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진격의 언니들’은 게스트들의 고민을 들어주며 이야기를 듣고, 그 고민의 해결점을 함께 찾아 나가는 프로그램. 평소 3MC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은 평소 고민을 잘 들어주는 편일까.



김호영은 “나는 고민을 잘 들어주는 편이다. 처음 만나는 사람도 ‘왜 내가 이야기를 하고 있지?’라는 말과 함께 속 이야기를 한다. 나도 내 이야기를 잘하기 때문인 것 같다”라고 말했고, 장영란은 “나도 잘 들어주는 편이다. 스태프들의 전 남자친구, 가정사를 다 알고 있다”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박미선은 “(김호영은) 배려를 많이 한다. 머리가 좋다. 방송을 많이 안 해봤지만, 흐름을 잘 읽고 잘 끼고 잘 빠진다. 영란이는 공감이 뛰어나다. 이성적인 것보다는 감성적이다. 남 이야기를 들을 때는 그게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