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스포츠동아 | 양형모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23일 공개했다. 소중한 사람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축적해 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시그니엘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고급 스위트룸 숙박에 조식과 디너를 모두 인룸다이닝으로 제공해 객실 안에서 연말 분위기를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1박을 비롯해 인룸다이닝 조식과 디너, 시그니엘 와인 레드 또는 화이트 1병, 인룸다이닝 크레딧,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시티뷰 숙박권 1매, 발렛파킹 서비스가 포함된다. 객실은 프리미어 스위트 리버뷰부터 로열 스위트까지 마련돼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제공 혜택과 투숙 인원은 달라진다. 프리미어 스위트는 2인, 코리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 로열 스위트는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다. 인룸다이닝 크레딧은 객실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제공된다.

객실에서 즐기는 디너 메뉴로는 한우 안심구이, 트러플 감자튀김, 랍스터 테일 라비올리 등이 준비된다. 추가로 제공되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은 2026년 2월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퇴실 이후 1월 중 개별 발송된다.

패키지 예약은 2026년 1월 1일까지 가능하고, 투숙 기간은 1월 5일까지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