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 양형모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멤버십 회원을 위한 ‘2026 파라다이스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리워즈를 기존 대비 두 배 적립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멤버스데이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멤버십 회원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숙박과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마일리지 성격의 리워즈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어 체감 혜택이 크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객실 1박에 3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럭셔리 스파 씨메르 이용 혜택을 담은 상품을 내놨다. ‘룸&조식’ 상품을 선택하면 리조트머니 대신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이 제공된다. ‘스위트&조식’ 상품은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체크인 기준 선착순 혜택도 마련됐다. 멤버스데이 기간 중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상품 이용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과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상품도 운영한다. 아트파라디소를 선택하면 리워즈 두 배 적립과 함께 객실 1박, 5만 리조트머니, 수영장 무제한 및 사우나 이용, 원더박스와 씨메르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부대시설 단독 이용 상품도 눈길을 끈다. 원더박스는 자유이용권 1+1 혜택으로, 대인 1명 입장권 구매 시 소인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8000원이다. 씨메르는 찜질스파권 할인 상품을 동일한 2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스데이 상품 판매는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새해 호캉스부터 봄 나들이 일정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역시 멤버스데이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총 5종의 상품을 구성했으며, 룸 온리 패키지 이용 시 씨메르 해물라면과 부산어묵이 제공된다. 상품에 따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라운지 올데이서비스 2인, 바이레도 어메니티 세트 등이 포함된다.

2박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택하면 라운지 이용 혜택과 함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패밀리 세트까지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멤버스데이 상품은 1월 13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멤버십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파라다이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으로 2026년을 기분 좋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