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지성 커플 화보 “서로의 삶에 동력과 행복”

입력 2023-09-26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보영♥지성 커플 화보 “서로의 삶에 동력과 행복”

‘연기대상 부부’ 이보영과 지성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이보영과 지성은 결혼 10주년을 맞아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커플 화보를 진행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 눈을 맞추며 환한 미소를 짓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각각 모던한 드레스와 수트를 착용하고 클래식한 무드와 더불어 시크한 매력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지성의 존재에 대해 “누구보다 세심하게 배려하고 지지해줘서 무엇보다 일할 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지난 10년간 발견한 상대의 가장 멋진 점을 묻는 질문에는 “인생에 뭐가 중요한지 알고 지키려는 사람이며 가족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두는 참 단단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지성은 결혼 10년이라는 시간이 믿어지냐는 질문에 대해 “쏜살같이 지나갔지만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앞으로 10년이 지금만 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아내를 만나 안정적으로 바뀌었고 그 이후 제 에너지를 더 잘 발산한 것 같다. 서로의 삶에 동력이 되는 존재”라며 이보영에 대한 끈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각자 서로가 생각하는 가족의 의미와 아이를 대하는 방식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만의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이보영과 지성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