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27일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 발매 [공식]

입력 2023-10-12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르세라핌, 27일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 발매 [공식]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27일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를 선보인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12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Perfect Night’는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영어 디지털 싱글로,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이번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로 글로벌 팬심을 본격 공략한다. 특히, 이번 싱글은 현지에서 4세대 걸그룹 ‘원톱’ 인기를 증명한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 활동, 첫 단독 투어 ‘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다음 행보인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르세라핌은 올 5월 공개한 정규 1집 ‘UNFORGIVEN’에서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자신들의 길을 개척하겠다고 선언했다. 마지막 트랙 ‘Fire in the belly’를 통해 “너, 내 동료가 돼라”라고 직설적으로 말하면서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렸던 이들은 신곡 ‘Perfect Night’를 통해 동료와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