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지석진 근황, ‘런닝맨’ 영상통화 깜짝 등장 ft.투바투

입력 2023-12-25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활동중단’ 지석진 근황, ‘런닝맨’ 영상통화 깜짝 등장 ft.투바투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방송인 지석진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 ‘크리스마스에도 선물이 올까요?’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김동현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본격적인 레이스에 앞서 유재석은 ”시청자 분들께서 조금 놀라셨을 수도 있겠지만, 지석진 본인이 쉬어가기로 판단을 했다. 심각하진 않다고 하더라“며 지석진의 휴식을 알렸다.

시작부터 김동현이 활약을 펼치자 하하는 ”지석진이 방송 보면 불안해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그 자리에서 지석진과의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뜻밖의 ‘풀메이크업 회장님 룩’으로 폭소를 선사한 지석진에게 유재석은 "김동현이 반고정까지 얘기가 나온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송지효는 "정신 똑바로 차려야 된다"고 장난스럽게 경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석진은 "금방 복귀할거다. 정말 짧은 휴식만 취할 거니 잠깐만 기다려달라“는 인사를 전하며 짧은 휴식기 후 빠른 복귀를 약속했다.

지석진은 최근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런닝맨’을 잠시 쉬어가기로 했다.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지석진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하며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항상 지석진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날 최종 선물 획득 룰렛에서는 김종국, 송지효, 범규, 휴닝카이가 당첨되어 벌칙에서 제외됐다. 투바투의 수빈, 연준, 태현과 유재석, 양세찬, 하하, 김동현이 함께 대형 찬물 세례를 맞는 벌칙을 받았다.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 4.1%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