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X누구(NUGU), ‘수지맞은 우리’ OST로 고막 스틸

입력 2024-06-17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안예슬과 누구(NUGU)가 ‘수지맞은 우리’ OST로 리스너들의 고막을 자극한다.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과 누구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가 발매됐다.

이번 OST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는 세련된 EP 사운드로 시작되는 곡으로, 안예슬과 누구의 감미롭고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설레는 고백의 감정을 안긴다.

‘저 하늘의 별빛을 보며/기대고 싶은 한 사람이 되고 싶어/너의 목소리 나의 귓가에 가까이/매일매일 듣고 싶어’처럼 달달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명실상부 히트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이진실, 여재민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웹툰 OST를 통해 탁월한 음악 역량을 입증해 왔다. 누구는 올해 1월 ‘함께 듣는 겨울’로 가요계 데뷔해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떠오르는 신예’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