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공채’로CF모델발탁
입력 2008-05-26 08:38:36
개그맨 겸 방송인 서경석이 인터넷 교육방송국의 CF 모델로 나선다. 그는 매달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넷 교육방송국인 퀵브레인 커뮤니케이션즈는 서경석을 모델로 캐스팅했고, 6월부터는 매달 1회씩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특강 또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수 과목은 논의 중인 상태다.
서경석이 이 업체의 모델로 발탁된 데에는 인터넷 투표라는 나름의 ‘공채’(?) 방식으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이 업체의 한 관계자는 “4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학교 다닐 때 가장 공부 잘했을 것 같은 연예인’이란 투표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서경석이 1위를 차지해 CF 모델로 섭외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투표에서 2위는 서경석의 친구이자 동료인 개그맨 이윤석, 3위는 배우 김태희, 4위는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차지했다.
서경석은 SBS의 연예정보프로그램인 ‘생방송 TV 연예’를 진행하고 있다.
허민녕 기자 justin@donga.com
베스트 클릭- 1.‘더글로리’ 현실판 등장 “묶이고 화상까지” 장영란 육두문자 (진격의 언니들)
- 2.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3.‘불륜 소송’ 황보미, 럭셔리한 근황→억대급 애마
- 4.한혜진, 불륜 스캔들 폭풍 속 양육권은 포기 못 해 (신성한, 이혼)
- 5.‘이필립♥’ 박현선, 재벌가 돌잔치 클라쓰…세상 화려한 드레스 [DA★]
- 6.정훈희, ♥김태화와 혼전 동거→분거 생활…남편 “이혼해야 하나” (금쪽상담소)
- 7.엄마 앗아간 무자비한 4톤 트럭 돌진, 한문철도 울었다 (한블리)[TV종합]
- 8.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9.‘48세’ 디카프리오, 정신줄 놨나…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 [DA:할리우드]
- 10.“방송, 쓰레기”라던 권아솔, 명현만과 스파링 어땠나? (지옥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