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소속사,여성12인조멤버공개모집

입력 2009-05-13 11:31: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뮤지스

여성그룹 쥬얼리의 소속사가 프로젝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를 공개 모집한다.

쥬얼리와 V.O.S가 속한 연예기획사 (주)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는 27일까지 가수, 연기자, 모델, 방송인, 예술인 등 각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프로젝트그룹 나인뮤지스의 여성 멤버를 찾는다.

나인뮤지스는 고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제우스의 딸들 중 시, 음악, 무용 등 예술과 관련한 9명의 여신들을 일컫는 말로,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자, 모델, 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할 수 있는, 기존 여성그룹과는 차별화된 프로젝트그룹이다.

(주)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 신주학 대표는 “나인뮤지스는 이름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가 돼 스타를 배출하는 새로운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이에 따라 총 멤버는 12명으로 구성하고 실질적으로 활동할 인원은 9명”이라고 밝혔다.

이미 아시아태평양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 출신의 이현주를 비롯해 각종 연극 무대와 해외 아이들 선발대회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캐나다 유학파 류세라 등 실력파들이 나인뮤지스의 여신이 되기 위해 맹연습 중이다.

더욱이 이들의 연습 과정은 물론 나인뮤지스의 탄생 전 과정이 현재 케이블채널 Mnet ‘제국의 아이들’을 통해 공개되고 있어 관심이 높다.

나인뮤지스 멤버 모집은 27일까지 스타제국 홈페이지와 스타제국 타운에서 서류접수를 통해 28일 1차 합격자를 발표, 31일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