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디오스타’ 이기찬, 배두나와 단둘이 美여행…현금 슈킹(?) 사연

입력 2018-08-29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라디오스타’ 이기찬, 배두나와 단둘이 美여행…현금 슈킹(?) 사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기찬이 배우 배두나와 단둘이 미국 여행을 한 사실을 털어놓는다. 이 여행 중 배두나의 현금을 슈킹(?) 한 사실까지 고백한다.

오늘(29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 리가 함께하는 ‘물 건너간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쳤던 이기찬은 최근 워쇼스키 자매 감독의 미드 ‘센스8’로 할리우드에 진출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 작품에서 글로벌 스타 배두나와 연기를 펼쳤다.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게 된 배두나와 이기찬. 이기찬은 배두나와 미국에서 드라마 시사회를 마치고 함께 차를 빌려 여행을 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기찬은 동갑내기이자 절친인 배두나와의 여행에 대해 “같이 LA 갈 일이 있었다”고 설명했는데, 여행 중 배두나의 현금을 슈킹(?)한 사실을 솔직히 털어놓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 사실을 모르고 있던 배두나는 깜짝 놀라 이기찬을 바라보며 그를 믿을 수 없는 눈빛으로 쳐다봤는데, 이유를 듣고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이날 이기찬은 ‘센스8’에 출연하기까지 레슨이란 레슨은 다 받았다고 고백하는 한편,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올라가 오디션을 본 과정을 공개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그의 얘기를 찬찬히 듣고 있던 MC 김구라는 “(해외에서) 내년에 터질 것 같다”며 예언을 하기도.

또한 그는 오디션을 보던 중 한 캐스팅 디렉터가 소파에 누워 있었던 상황을 전하며 영화 ‘라라랜드’의 여주인공과 닮은꼴 상황에 처했던 얘기를 꺼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기찬은 가수로 활동하던 중 ‘리키 마틴’ 붐이 일어 라틴에 도전했던 상황이 언급되자 난감해하면서도 ‘책임져야 해~’라며 해당 노래를 불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경림, 이수영에 이어 배두나까지 절친으로 둔 독보적 남사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 이기찬의 배두나 현금 슈킹 사건의 전말은 과연 어떤 내용일까.

사진|MBC ‘라디오스타’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