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남편, 재산 상위 1%→운용자금만 27조원…집이 궁궐

입력 2022-10-28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이상민의 전처이자 방송인 이혜영이 재혼한 남편의 재산 규모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행복한 아침'에는 '재혼 후 꽃길 걷는 방송인 이혜영, 상위 1% 부자 남편의 직업은?'이라는 제목으로 이혜영 남편인 부재훈 MBK파트너스 대표를 소개했다.

이혜영은 지난 2011년 한 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그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패널들은 "SNS를 보면 집이 궁궐이다"라고 감탄했다.

홍종선 대중문화전문기자는 "2011년에 결혼했으니 11년이 됐다"라며 "사람들을 더 놀라게 한 건 남편의 재력이다, 최대 사모펀드라고 하는 어떤 회사의 파트너이자 창립 멤버다, 운용하는 자금만 240억 달러다, 한국 돈으로 27조원"이라고 말했다.

최정아 연예전문기자는 이혜영과 부 대표의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최 기자는 "이혜영씨가 결혼이 너무 하고 싶었다고 했다"라며 "연세가 든 부모님을 보면서 결혼해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겠다고 생각했다더라"라고 했다.

그러면서 "선 같은 소개팅을 굉장히 많이 받았다, 당시 7명의 남자를 세 번씩 만났고 7번째 남자가 현재 남편이다"라고 말했다. "7명의 남자가 동시에 이혜영씨를 사랑했다. 이혜영씨 남편이 이 사실을 알자마자 아무도 못 만나게 매일매일 이혜영씨와 만날 약속을 잡았다고 한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홍종선 대중문화전문기자는 이혜영과 그의 남편의 결혼을 예언한 역술인이 있었다고 했다. 홍 기자는 "어느날 (이혜영) 어머니에게 전화가 왔다더라, (어머니가) '딸을 가진 사람을 만나면 너를 행복하게 해준다'라고 하더라"라며 "일곱 번째 남자에게는 딸이 있었다고 한다, 이혜영씨는 운명처럼 느꼈고 결혼 후 11년이 지났는데 여전히 신혼처럼 잘 지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영은 가수 이상민과 이혼한 바 있다.
사진=채널A '행복한 아침'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