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X이성경 사랑이라 말해요’, 2월 22일 공개 확정→스틸 공개

입력 2023-01-13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2월 22일 공개를 확정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2월 22일 공개 확정과 함께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 5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각자의 사랑과 사연으로 인해 깊은 감정에 빠진 배우들의 특별한 모먼트가 담겨 작품에 대한 기대와 함께 배우들의 열연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 대상이라 하기엔 미치도록 짠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이번 작품에는 '썸바디', '안녕? 나야!', '미션 파서블', '너의 결혼식' 등 로맨틱 코미디, 액션,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이 최선전람의 대표 ‘한동진’ 역을 맡아 지금껏 선보였던 이미지와 다른 쓸쓸하고 외로운 캐릭터의 내면을 완벽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어 '별똥별', '낭만닥터 김사부 2', '걸캅스' , '역도요정 김복주' 등을 통해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손꼽히는 이성경이 복수를 꿈꾸는 ‘심우주’ 역을 맡았다. 그는 ‘한동진’에게 복수를 결심하고 의도적으로 접근했지만 자신의 예상과 다른 ‘동진’의 모습에 복잡한 심정을 느끼는 캐릭터의 내면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아일랜드', '괴기맨숀',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 3' 등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성준은 ‘심우주’의 남사친이자 아무도 알지 못하는 내면의 상처를 지닌 ‘윤준’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뽐낼 예정이다. ‘한동진’의 전 여자친구이자 끝나버린 사랑을 되돌리고 싶어 하는 ‘강민영’ 역은 '판타G스팟', '유 레이즈 미 업',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안희연이 맡았고 '너는 나의 봄', '바람피면 죽는다', '도어락'을 통해 대체불가 열연을 펼친 김예원은 ‘심우주’의 친언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 헤매는 ‘심혜성’ 역을 맡아 극의 몰입을 높일 현실 연기를 예고한다.

특히 '사랑이라 말해요'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며느라기' 를 통해 섬세한 연출은 물론 현실을 잘 녹여낸 서사와 깊이 있는 스토리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았던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광영 감독은 “진짜 같은 사랑이 펼쳐질 것이고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라고 예고한 바,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2월 22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