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민♥조한결 BL ‘러브 메이트’ 출연확정, OTT 편성 [공식]

입력 2023-03-10 2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현민과 조한결이 새 드라마 ‘러브 메이트’(극본 안타티카 연출 소준문) 출연을 확정했다.

‘러브 메이트’는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한 철벽남과 사랑에 진심인 순수한 직진남의 오피스 밀당 로맨스다. 악연 같은 첫 만남으로 얽힌 팀장 서이준(조현민 분)과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 분)이 서로에게 빠져들어가며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빛나는 순간’ 소준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조현민은 극 중 사랑에 상처받아 일회성 만남만을 추구하게 된 So What Media 기획제작팀 팀장 서이준 역을 맡는다. 서이준은 ‘연애 불신론자’로, 진정한 사랑을 갈망하면서도 상처받고 싶지 않은 마음에 철벽을 치는 인물이다. 하지만 서이준은 갓 입사한 신입인 정하람의 예상치 못한 구애를 받으면서 흔들리기 시작한다.

조한결은 서이준에게 첫눈에 반해 저돌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기획제작팀 신입 사원 정하람 역으로 나선다. 정하람은 순수하고 사랑에 있어 보다 진심인 인물로 ‘연애 불신론자’ 서이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로 데뷔한 후 ‘징크스의 인연’, ‘속아도 꿈결’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조한결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조현민과 조한결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서이준과 정하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 볼 수 있는 ‘러브 메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러브 메이트’는 상반기 세계 주요 OTT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