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부활, 장구로 재탄생한 ‘붉은 입술’ (미스터트롯2)

입력 2023-03-23 2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2' 뒤풀이 특집 1탄 스페셜 콘서트가 박서진의 귀환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급 콜라보 무대를 예고했다.

23일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장구의 신'에서 '트롯의 신'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다시 보고 싶은 무대부터 치명 커플 윤준협-은가은, '순정 트로터' 원혁의 깜짝 등장까지 블록버스터급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탈락 후 가장 많은 아쉬움을 자아낸 화제의 주인공 박서진은 마스터 예심에서 애절한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붉은 입술'을 이번에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장구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사하는가 하면, "장구는 생명과 같은 존재"라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2' 이후 신곡 발표, 콘서트까지 겹경사를 맞은 박서진은 '꿈에서나 볼 수 있을까 말까 할 정도'라고 밝힌 '가황' 나훈아로부터 받은 신곡 '지나야'에 대한 감격스러운 소감과 함께 따끈따끈한 무대까지 선보인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대체 불가 매력을 가진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과 '미스트롯2' 출신 '고음 여신' 은가은의 트롯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콜라보 무대도 이어진다. 농염 보이스와 섹시 도발 퍼포먼스로 완벽 '티키타카'를 선보인 윤준협과 은가은은 무대 뒤 놀라운 고백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는데, 그 내용은 오늘 밤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 밝혀진다.

또 사랑을 위해 용기있는 도전을 감행하며 마스터 예심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던 '순정 트로터' 원혁이 스페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떨리는 목소리로 남진의 '파트너'를 열창한 원혁의 무대에 깜짝 등장한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역대 최강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총출동,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은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