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주, 인사이트 M&C와 전속 계약

입력 2023-03-31 0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인사이트 M&C

배우 신창주가 인사이트 M&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인사이트 M&C는 “배우 신창주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창주는 매 작품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바탕으로 무대에 설 때마다 빛을 발하는 실력파 배우다. 앞으로 매체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꽃 피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신창주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으로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으로 데뷔를 했다. 이후 연극 무대에서 본격 배우 생활을 시작한 신창주는 연극 ‘유도소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전설의 리틀 농구단’ 그리고 장항준 감독의 첫 연극으로 화제를 모은 ‘사나이 와타나베’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배우로 인정받아왔다.

올해에도 뮤지컬 ‘홍련’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보장받으며 재연되고 있는 작품들에 연이어 참여를 알리며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또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출연하는 등 톡톡 튀는 감초 역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M&C는 명품 뮤지컬 ‘그날들’을 성공시키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이력을 쌓아온 (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업무를 특화하기 위해 설립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다. 소속 배우로는 서현철, 한세라 등이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