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내리서퍼스, 스타더스트이앤엠과 전속계약

입력 2023-03-31 11: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올디내리서퍼스(Ordinary surfers)가 스타더스트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올디내리서퍼스(Ordinary surfers)는 작곡, 보컬에 키린(KIRYN), 드럼에 나리에티(NARIETTY)로 구성된 2인조 싱어송라이터로 작사, 작곡, 편곡 등을 직접하며 인디씬에서 오랫동안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올디내리서퍼스는 2020년 전 세계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든 시기에 호주 시드니에 머물고 있던 키린과 일본 도쿄에서 머물고 있던 드러머 나리에티가 의기 투합했다. 팀명은 ‘인생의 파도를 유영하는 보통의 서퍼들’ 이라는 뜻으로 팀을 만들 때 키린이 고른 ordinary(보통의), 나리에티가 고른 surfer(서퍼)로 당시 좋아하는 단어들을 조합해 5분만에 작명했다.

소속사 스타더스트이앤엠(이건우 대표)는 “올디내리서퍼스가 좀 더 좋은 환경과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또 이들이 추구하는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음악을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전했다.

한편, 올디내리서퍼스는 2022년에 EP 앨범 ‘First Wave’로 앨범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렸으며, 올해 지속적인 앨범 발매를 하기 위해 음악 작업에 한창이다.

사진=스타더스트이앤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