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번 주말!”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3

입력 2023-08-25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월 마지막 주말, 8월 26일(토), 8월 27일(일) 올림픽공원 개최
요가 명상을 중심으로 80개 넘는 클래스,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길거리 마련
수강 등록 후 입장 시 제공받는 웰컴패키지도 주목
이번 주 주말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3’이 다양한 클래스와 풍성한 즐길 거리로 화제다.

이번 원더러스트 2023에서는 요가와 명상 클래스를 중심으로 러닝, 트램폴린 점프, 발레핏, 필라테스, 서아프리카댄스, 하와이안 훌라댄스, 애니멀 플로우, 만달라 그림, 라이프 컬러링, 휴식수집가 보드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틀 동안 약 80여개의 클래스가 열린다.

총 7개 공간인 메인 스테이지, 파크 스테이지, 무브먼트 스튜디오, 웰니스 스튜디오, 더 스튜디오 바이 점핑하이, 더 스튜디오 고아웃, 가민 런코스에서 클래스가 진행된다. 바른 웰니스 철학을 함께하는 파트너 브랜드 부스에서는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길거리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파트너 브랜드 부스,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 증정 마련


게토레이 부스에서는 방문객에게 새로 나온 게토레이 블루볼트, 퍼플 플래시 등 음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포토존 즉석사진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게토레이 굿즈를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 부스에서는 토요타 바른 DOG 캐릭터 ‘바르군’을 배경으로 요가 전문 포토그래퍼가 찍어주는 사진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부스에 방문하면 올해 출시된 하이랜더(HIGHLANDER)와 크라운(CROWN) 두 차량 모두 원더러스트에서 만날 수 있다.

농심켈로그 부스에서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시식 이벤트가 열린다. 당함량을 낮추고 프로틴 함량을 높인 신제품 켈로그 다크초코 프로틴 딜라이트를 넣은 요거트와 오트사이드를 맛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 다크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젤라또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포토존, 편안한 휴식을 위한 휴식존도 준비되어 있다.

모봇 체험존 부스에서는 헐리우드 셀럽들이 사랑하는 모봇의 폼블러(폼롤러 + 텀플러)를 만나볼 수 있다. 폼블러는 음료 용기이자, 폼롤러 기능이 있어 근육을 풀 수도 있다. 해당 부스에 방문하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상품 뽑기 경품 등이 지급된다.

Te’(테’) 브랜드 부스에서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선크림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원더러스트 최초로 테닝존이 마련했다. 테닝존에서는 ‘파랑10’ 아로마 태닝오일을 바르고 야외 태닝을 즐길 수 있다. 밸런스보드 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양일간 각 3회 진행되고, 기록을 달성한 사람에게는 선케어 정품이 증정된다.

뛰뛰밴드 부스에서는 패셔너블한 모래주머니 뛰뛰밴드 구매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4시간 미토콘드리아 케어 영양제 도즈랩¤(DOSELAB¤) 부스에서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한정판 쿨러백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더불어 이번 원더러스트 2023에서는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환경 보호 철학도 느낄 수 있다. 페스티벌 내 푸드존 ‘Find Your True Folk’에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제로화하고 폐기물 감축을 위해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의 다회용기를 사용한다. 특히 메인 스테이지의 최적의 동선으로 수거할 수 있도록, 두 곳에 다회용기 반납부스를 배치했다. 사용한 수저포크와 다회용기는 반납부스로 반납하면 된다.

아임에코만의 다회용기는 자체적인 기술로 개발되어 탄소 배출량을 절감할 수 있는 사탕수수 소재가 사용되었다.

티켓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웰컴패키지도 권종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웰컴패키지는 농심켈로그, 가민, 만두카, Te’, 록시땅, 도즈랩¤, 스타부르, 라티브, 멘톨로지, 더블렌드 등의 브랜드에서 준비한 선물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풍성한 즐길거리 마련


가민과 함께하는 런 프로그램이 26일(토), 27(일) 하루 두 차례 오전 10시, 오후 5시에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임경희 선수와 함께 진행된다. 별도로 마련되어있는 가민 부스에서는 피크닉존, 프로덕트존, 게임존 등을 통한 액티비티와 이벤트와 가민 스마트워치를 착용하고 도전하는 바이셉 컬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더 스튜디오 고아웃에서는 캠핑 분위기를 연출하며, 휴식수집가보드게임,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싱잉볼 명상, 만달라 그림 명상 등의 수업과 쉼도 색다른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원더러스트를 즐기는 사진이나 준비하는 사진을 해시태그하여 올리면 마이카누와 LG 스텐바이미 TV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잠시 리듬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30분부터 방송인 김정민의 디제잉으로 여는 미드데이 무대도 자유 관람할 수 있다.

해가 갈수록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사전 예매는 완료되었으며, 페스티벌 당일 현장에서 GA(메인스테이지 클래스 1개 선택) 입장밴드와 남아있는 자리가 있는 수업에 한해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