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훼손 최소화“ 임영웅 상암콘, 그라운드에 관객 입장 無 [공식]

입력 2024-04-08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잔디 훼손 최소화“ 임영웅 상암콘, 그라운드에 관객 입장 無 [공식]

가수 임영웅의 상암콘 좌석배치도가 공개됐다.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좌석배치도가 소개됐다.

이에 따르면,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이 없고 기존 스탠드석만 관객석으로 안내됐다. 그라운드 잔디 위에 의자를 설치해 객석을 만드는 보통의 공연과 달리, 임영웅의 콘서트는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고. 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됐다고 알려졌다.

임영웅 콘서트의 좌석배치도에는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공연의 자랑이자 관객들의 만족도를 최상위로 끌어내는 대형 전광판이 북측에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설치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면서도 콘서트장을 찾을 영웅시대에게 색다르고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고자, 대관을 확정한 후부터 전 스태프와 다방면으로 고민해 공연을 준비 중이며, 이 같이 결정내렸다.

이외에도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돋보인다. 공연의 퀄리티는 더욱 높이면서도 잔디 훼손을 막는 방향으로 회의를 이어가는 가운데 중앙무대와 그라운드가 어떤 식으로 활용이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 티켓은 4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