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믿듣’ 수식어에 어울리는 그룹이길” [화보]

입력 2023-01-28 0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스테이씨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스테이씨는 멤버 개인이 가진 매력 포인트를 살려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청순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스테이씨는 오는 2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새 앨범을 준비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의 스테이씨를 만날 수 있다고 멤버들은 이야기했다. 컴백 일정이나 앨범에 관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새 앨범에 대해 묻는 질문에 윤은 “한마디로 틴프레시에 힙 한 스푼!”이라고 밝혔다. 리더 수민 역시 “이번 신곡은 스테이씨의 정체성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저희가 추구하는 분위기가 잘 녹아 있다.”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수민은 “데뷔 초에는 작은 실수 하나에도 속상해서 울만큼 완벽하려고만 했다. 하지만 이제는 오늘의 무대가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더 연습해서 내일은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자는 생각을 한다.”라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다. 시은 또한 “만족스러운 무대를 위해 그 어떤 환경에서도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하며 “먼 훗날엔 ‘믿고 듣는 스테이씨’란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그룹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스테이씨의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