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사상고 찾아 소통 “학생들 의견, 정책에 담겠다”

입력 2023-06-08 1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윤수 부산시교육감(둘째 줄 왼쪽 네 번째)이 7일 오후 사상고등학교를 찾아 ‘학생회 소통 투어-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행사를 진행된 가운데 학생,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부산시교육청

사상고 찾아 ‘학생회 소통 투어-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학생회 운영 사업 성과 보고·학생회 개선 방안’ 의제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7일 오후 사상고등학교를 찾아 교육감과 각급 학교 학생회 학생들이 만나 의견을 나누는 ‘학생회 소통 투어-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하윤수 교육감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학생자치회를 참관하고 학교 현장의 교육활동에 대해 학생회와 함께 의견을 나누며 소통·공감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사상고 학생회는 ‘학생회 운영 사업 성과 보고·학생회 개선 방안’을 의제로 민주적이고 자율적인 토의 활동을 펼쳤다.

이어 학생들은 하 교육감과 교육활동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생생한 현장의 의견을 교환하며 소통하고 공감하며 부산교육 정책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윤수 교육감은 “학생들이 교육정책의 변화를 가장 많이 체감하는 만큼 학생들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가 부산 교육정책에 담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