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장수군, 제3회 청년 야시장 개막

입력 2024-08-20 14:18: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오는 22일 장수누리파크 야외무대 일원···공연·플리마켓·체험부스 운영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 포스터. 사진제공=장수군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 포스터. 사진제공=장수군


전북 장수군 청년협의체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장수누리파크 야외무대 일원에서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을 개장한다.

청년협의체의 추최·주관으로 진행되는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에서는 공연, 플리마켓, 체험부스, 포차 등이 운영되며 관내 청년들의 네트워크 활성화 및 지역사회와의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할 계획으로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023년 상반기 장수시장에서의 개최를 시작으로 제2회 야시장은 장수 대표 관광지인 누리파크 일원에서 열렸다. 이번 제3회 야시장도 누리파크 야외무대에서 열리며 국악, DJ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생산품을 홍보하는 등 뜻깊은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푸드트럭이 준비될 예정이지만 지역 경제와의 상생을 위한 청년협의체의 의지가 반영돼 외부 음식 반입을 적극 독려할 계획이어서 누구나 원하는 음식을 가져와 행사를 만끽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장수 청년 야시장에 지역 주민과 장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청년들이 주도해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행사가 장수군만의 특색 있는 축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박이로 스포츠동아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박이로 기자



    0 / 300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