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공개
커피 문화 체험 가능한 특별한 퍼포먼스 마련
‘파크·모모스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모모스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가 오는 9월 1일~11월 24일 부산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함께 ‘파크·모모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두 브랜드의 동일한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공동 개발한 파크 하얏트 부산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리커넥트’가 공개되며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만남’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이야기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커넥트’ 블렌드는 아프리카, 아시아, 아메리카 대륙의 커피 산지에서 온 원두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의 삶과 경험이 한잔의 커피로 표현됐다.

각 대륙의 농부들이 품은 생각과 이야기가 만나 특별한 조화를 이루며 자두, 체리, 로즈마리, 카카오닙스의 향미를 지니고 있어 더욱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애프터눈 티 셀렉션의 세이보리 셀렉션은 쫄깃한 베이글 사이로 버섯볶음과 캐비아를 얹은 ‘버섯 베이글 샌드위치’ ▲크루아상 푸딩 위로 양파잼과 파마산 치즈를 올린 ‘크루아상 푸딩’ ▲훈제한 연어 리에뜨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훈제연어 샌드위치’로 구성했다.

특히 스위트 셀렉션을 즐기기 전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콜드브루, 히비스커스, 탄산수로 만든 ‘히비스커스 스파클러’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스위트 셀렉션은 ▲솔티드 카라멜과 헤이즐넛이 완벽한 단짠을 이루는 ‘초콜릿 크로클린 슈’ ▲베리 콤포트를 곁들인 크리미한 라즈베리 초콜릿 ‘다크초콜릿 라즈베리 무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토스트에 시럽에 절인 과일을 더한 ‘프렌치 크리스피 토스트’ ▲가을에 더욱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계절 과일’을 마련했다.

달콤한 디저트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음료는 은은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리커넥트 불렌드로 완성된 핸드드립 커피, 차 또는 일반 커피 메뉴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상큼한 오렌지와 우아한 얼그레이 향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하는 스페셜티 ‘시트러스 비앙코’로 추가 비용 지불 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커피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 해 모모스커피의 바리스타가 커피와 디저트에 담긴 스토리를 소개하는 ‘모모스 아워’와 오는 10월 19일 VIP를 대상으로 전주연 모모스커피 대표가 진행하는 커피 클래스도 준비된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