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 지난 12일 여수 소노캄 호텔에서 ‘2025년 GFEZ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제공=광양경자청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 지난 12일 여수 소노캄 호텔에서 ‘2025년 GFEZ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제공=광양경자청




여수 소노캄 뜨겁게 달군 광양경자청의 ‘팀워크 열기’
올바른 자세 특강 및 팀 빌딩 프로그램 진행
구충곤 청장 “직무 능력 향상과 협력 강화의 중요한 기회”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구충곤, 이하 광양경자청)이 지난 12일 여수 소노캄 호텔에서 ‘2025년 GFEZ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광양경자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올바른 자세 특강과 팀 빌딩 프로그램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다양한 교육과 활동으로 구성됐다.

오전에 진행된 ‘올바른 자세 특강’은 단순히 신체적 건강을 넘어,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개선 방안을 폭넓게 다루었다.

오후에는 팀 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단체 활동을 진행하며 직원들 간의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구충곤 광양경자청장은 “이번 워크숍은 직원들의 직무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조직 내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양경자청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결속력을 다져, 대외적으로 투자 유치 및 경제자유구역 개발 사업을 더욱 속도감 있게 추진할 동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양|박기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hn@donga.com


박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