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입력 2024-01-17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 김종국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해 가는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다.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는다.
제작진은 17일 김종국 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김종국은 “외모 콤플렉스를 고치는 게 자존감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 같냐”는 질문에 “무조건 영향을 준다”며 “나만 해도 지금 안 씻고 나오니까 카메라 앞이 어색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국은 피지컬 개선을 통한 외모 변화뿐만 아니라 강력한 멘탈 케어까지 예고한다.

또 김종국은 출연자들을 향해 “그런데 왜 뺄 생각을 안 할까”, “먹고 눕고 운동도 안 하고” 등의 분노 섞인 말을 쏟아낸다. 운동과 건강에 진심인 김종국은 현실 조언과 강력한 피드백이 참가자들 변화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김종국은 “탈모에 술 진짜 안 좋다”고 말하기도 한다.
아울러 출연진 변화된 모습을 보고 감탄과 환호한다. 김종국은 가수와 예능인이 아닌 트레이너로 전직한 것처럼 열과 성을 다한다고.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23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