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U’ 태연, 사랑에 상처받아도 비장한 보컬 여신 (종합)[DA:신곡]

입력 2022-02-14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태연이 오늘(14일) 정규 3집 [INVU]를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INVU’는 강렬하면서도 절절한 태연의 러브송이다. 매번 상처받고 지칠 걸 알지만 그럼에도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나’와, 그런 자신과는 너무 다른 상대방을 보며 느끼는 감정을 이야기한다. 가성과 진성을 오고가는 태연의 보컬은 이번에도 믿고 듣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태연은 드라마틱한 곡 전개를 그대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그리스 신화 속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로 변신해 화려한 색감,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사랑에 상처 입었지만 담담하면서도 비장하게 상대방을 저격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그런 밤 (Some Nights)’, ‘Set Myself On Fire’(세트 마이셀프 온 파이어), ‘어른아이 (Toddler)’, ‘Siren’(사이렌), ‘Cold As Hell’(콜드 애즈 헬), ‘Timeless’(타임리스), ‘품 (Heart)’, ‘No Love Again’(노 러브 어게인), ‘You Better Not’(유 베터 낫), ‘Ending Credits’(엔딩 크레딧) 등 인간의 가장 본능적이고 복잡한 감정인 ‘사랑’을 노래한 발라드, 댄스, 팝 등 다양한 장르의 13곡이 수록됐다.

'지금의 태연' 그대로를 담은 정규 3집은 오늘(14일)부터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