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 꿈 펼치도록 돕고자” 미스터피자, 독립야구단 고양 위너스에 피자 후원

입력 2021-05-14 1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양 위너스 양승호 총괄단장과 김장헌 이사장, MP그룹 이종영 대표이사와 김근욱 부사장(왼쪽부터)이 13일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MP그룹 본사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사진제공 | MP그룹

독립야구단 고양 위너스가 미스터피자의 후원을 받는다. 양승호 전 롯데 자이언츠 감독(61)이 총괄단장으로 있는 팀이다.

미스터피자는 13일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MP그룹 본사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독립야구 대중화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현장에는 이종영 MP그룹 대표이사와 양승호 총괄단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3000만 원은 야구용품 구입, 경기장 유지보수, 선수 경기력 향상 지원 등의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독립야구 현장으로 활기를 불어넣고 인프라 개선을 통한 훈련 환경 개선에도 보탬이 되리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고양 위너스의 홈구장인 에이스볼파크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외야 펜스 일부분을 ‘미스터피자 홈런존’으로 지정하고, 홈경기에서 홈런이 나올 시 피자 시식권을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따끈한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피자트럭 ‘드림카’를 활용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드림카는 현장에서 즉시 조리가 가능한 미스터피자 전용 피자 트럭으로, 캠핑, 스포츠 행사, 소외지역 등 전국을 누비며 미스터피자의 맛을 전하고 있다.

한편 고양 위너스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2017년 12월 고양시를 연고로 창단된 국내 4번째 독립야구단이다. 프로 무대의 벽을 넘지 못한 젊은 선수들의 사회 진출을 도우는 한편, 다시 한번 프로로 뛰어들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10년 전 꿈을 품고 미스터피자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청년들이 현재 점장으로 성장한 것처럼 사회 각계각층의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미스터피자의 비전이다”면서 “이번 후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야구를 향한 열정 하나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익래 기자 ing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