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한국전용 모델 ‘MX-1 시리즈 아이언’ 발매

입력 2024-01-02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미즈노가 정통 연철 단조아이언으로 한국 골퍼에게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 2024년 신제품 ‘MX-1(엠엑스원) 시리즈’ 아이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국 골프팬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MX-1 시리즈는 2022년 출시된 MX-90의 후속작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로고 디자인과 가장 앞선 것에 붙이는 숫자 ‘넘버 원(ONE)’을 모델명으로 정하며 미즈노의 진화된 기술력을 실현한 아이언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통 연철 소재와 세계특허를 취득한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GFF HD)’ 단조 제법으로 타구감과 관용성, 조작성의 완벽한 밸런스를 추구한 ‘MX-1 포지드 아이언’과 더 편한 플레이에 우수한 비거리를 구현한 ‘MX-1 스피드 메탈 아이언’, 그리고 3월 발매 예정인 한정판 ‘MX-1 포지드 블랙 에디션’ 등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미즈노는 한국전용 모델 ‘MX-1 시리즈 아이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한국미즈노 홈페이지에 정품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하면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모델 BR-D2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