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은 프랑스의 글로벌 멀티스포츠 브랜드로, 러닝 제품,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 브랜드로 유명하다. 하남, 고양, 잠실, 가양, 분당, 강남, 죽전 등 서울과 경기권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하던 데카트론코리아는 25일 인천연수점을 신규 오픈하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인천 지하철 1호선 동춘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데카트론 인천연수점은 지난 4월 리브랜딩으로 더욱 신선하고 액티브한 무드를 갖게 된 데카트론의 이미지에 맞게 인테리어 되었다. 지나가는 유동인구의 발걸음을 붙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300평 대규모 매장으로, 러닝, 등산, 축구, 인라인 등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지역 내 스포츠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여러 스포츠 관련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픈을 기념하여 제품 구매 시 10L 미니 백팩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한 자전거, 투세컨즈 텐트 등 경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특정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이벤트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데카트론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요즘은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계절이다. 새로 오픈하는 데카트론 인천연수점에서 내 몸에 잘 맞는 스포츠 용품을 구입하여 운동의 재미를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카트론코리아는 인천연수점에 이어 오는 27일 동대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