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마스터바니에디션, 후원 프로들과 함께한 2025 SS TV 광고 눈길

입력 2025-03-26 10:13: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마스터바니에디션의 2025년 SS TV 광고 중 한 장면.

마스터바니에디션의 2025년 SS TV 광고 중 한 장면.


㈜크리스에프앤씨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이 후원 프로 이정환, 성유진, 유현조와 함께한 2025년 SS시즌 TV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필드는 달라도 우리는 하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의 이번 광고는 이정환, 성유진, 유현조 세 명의 드라이버 샷 과정을 스톱모션 기법으로 이어 붙여 마치 팀 마스터바니에디션이 하나의 스윙을 완성해낸 것처럼 연출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위해 선수들이 선택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선수들이 광고에서 착용한 다채로운 스타일의 골프웨어 또한 화제다. 모두 2025년 SS 컬렉션 상품들로 빅 로고 포인트와 레터링 패턴, 생동감 있는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우수한 신축성과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완벽한 스윙을 선사한다.

마스터바니에디션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아트 필름 형식의 광고 영상으로 마스터바니에디션의 스타일리시함을 주로 선보였다면 올해부턴 패션성은 물론 브랜드 근간이 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후원 프로들과 함께 감각적인 스윙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의 TV 광고 착용 상품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전용몰 버킷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