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서 하나면 돼”…신라호텔 유료 멤버십 통합

입력 2024-06-16 15:20: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신라, 제주신라 별도 운영 ‘유료 멤버십’ 통합
-브라운, 블랙 두 가지 출시, 고객 혜택 편의성 강화
-7월 말까지 가입고객 객실 5만 포인트 이용권 제공
신라호텔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사진제공|신라호텔

신라호텔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사진제공|신라호텔


신라호텔은 새로운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Shilla S)를 20일 선보인다.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는 기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각각 운영 중이던 ‘신라에스’와 ‘블루클럽’을 하나로 합친 멤버십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 브라운, 블랙(두 가지로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

우선 브라운은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한다. 추가로 레스토랑 20만 포인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숙박권은 서울신라호텔 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객실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객실, 패키지 연중 10% 할인과 서울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레스토랑 최대 25% 할인 혜택도 있다.

블랙은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이 있다. 블랙 회원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숙박권과 레스토랑 200만 포인트 이용권, 객실 및 패키지 연중 10~15% 할인을 제공한다. 와인 무료 반입(콜키지 프리) 및 무료 발렛 서비스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에스’ 회원에게는 제주신라호텔 ‘글램핑 &캠핑’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제주신라호텔이 국내 호텔 최초로 선보인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는 야외 가든에 마련했다.

멤버십은 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도입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 객실 투숙 시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워즈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라호텔은 유료 멤버십인 ‘신라에스’ 외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신라 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 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