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나 파티, 스위트룸 주(酒)캉스, 에스프레소 바 협업 메뉴 등
아트파라디소 ‘라운지&바 새라새’의 신메뉴(왼쪽)과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_’구테로이테’ 협업 메뉴 사진제공|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천공항 인근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은 색다른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카바나 페스트’ 패키지를 진행한다.
스파 ‘씨메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아쿠아스파권과 개별 카바나를 제공한다. 비노파라다이스 샴페인 ‘필리조에 피스(Philizot&Fils) No.8’과 치킨 세트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있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소주 브랜드 ‘KHEE’(키)와 손잡고 ‘KHEE’ 소주 두 가지와 나만의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는 ‘KHEE스프레이’ 세 가지 등의 특전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내놨다.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아트파라디소 투숙객 대상 DJ 파티도 진행한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 3단 애프터눈 티 세트도 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유명 에스프레소 바 ‘구테로이테’와 함께 협업한 시그니처커피 4종을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콘파냐 ‘블랙 구테로이테’, 아인슈페너 ‘플랫화이트’와 ‘블랙앤화이트’, 흑임자 라떼 ‘샌드 스톤’, 라임 셔벗 ‘리프레셔그린 그라니따’ 등이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