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신규 숙박시설 ‘캐빈 파크‘ 사진제공|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새 숙박시설 캐빈 파크를 개장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내 보양온천 1호로 1만2000㎡ 규모의 부지에 총 50대의 캐빈 파크를 조성했다. 캐빈은 2인용 2층 침대 1개, 1인용 2층 침대 1개를 갖추어 최대 6명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캐빈 내에는 화장실과 샤워실,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과 식기와 비품을 갖추었다. 또한 캐빈마다 다이닝룸을 따로 배치해 야외에서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캐빈 파크는 고객이 기존 카라반을 체험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면밀히 분석하여 시설에 반영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스파 도고는 캐빈 파크 오픈을 기념해 20일까지 SNS를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빈 파크 이용권과 스파 입장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스파 도고’는 스파와 물놀이 등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국민 보양 온천이다. 실내 바데풀과 실외 유수풀,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등을 갖추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어린이 물놀이 시설 ‘ 키즈랜드’ 사진제공|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