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캐빈존, 웰컴센터, 편집숍 등 아웃도어 감성공간 오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하이브로우 캐빈존’ 사진제공|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6월 새로 오픈한 ‘캐빈 파크’ 8개 구역(A-H) 중 H구역을 ‘하이브로우 캐빈 존’으로 꾸몄다. 각 캐빈은 서핑, 바이크, 캠핑, 골프 등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과 취미 테마로 구성했다. 하이브로우의 다양한 캠핑 제품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룸도 있다.
고객 휴식 공간인 웰컴 센터 라운지에도 캠핑과 어울리는 가구를 배치하여 쾌적한 휴게공간으로 꾸몄다. 하이브로우 편집숍도 운영한다. 앞으로 캠핑&스파, 여가&휴식 등을 주제로 하이브로우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태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지점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하이브로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프리미엄 스파 온천과 차별화된 아웃도어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웰컴 센터 라운지’ 사진제공|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국민 보양 온천이다. 실내 바데풀과 실외 유수풀,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