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SS16 폴로 셔츠 3종 출시

입력 2016-02-29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나이키골프, 기능성 높인 SS16 폴로 셔츠 3종 출시

나이키골프는 투어 선수들이 착용하는 SS16 폴로 셔츠 3종을 출시했다.

칼라 부분의 모서리 깃을 제거한 MM플라이 블레이드 폴로와 MM플라이 롤 폴로 그리고 MM플라이 프레이밍 커맨더 폴로 3가지 타입으로 쾌적한 라운드를 도와주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MM플라이 블레이드 폴로 셔츠는 앞 부분의 칼라에 모서리 형태의 깃이 없는 1겹의 블레이드 타입으로, 스윙 중 칼라가 목에 닿아서 거슬리는 것을 방지했다. 롤 폴로는 블레이드 폴로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모서리 형태의 깃은 없지만, 일반 폴로 셔츠처럼 2겹의 롤 칼라로 제작됐다. 프레이밍 커맨더 폴로는 뒷목 칼라 부분에 땀이 차지 않도록 퍼포레이티드 홀을 배치했으며, 드라이 핏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향상시켰다. 세 가지 타입의 폴로 셔츠는 나이키닷컴(nike.com/golf)과 나이키골프 공식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착용감 높인 ‘와이드 템포 투어3’ 골프화 선보여

와이드앵글은 접지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둔 ‘와이드 템포 투어3’ 골프화를 선보였다.

밑창(아웃솔) 부분에는 뒤틀림을 방지하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와 충격 흡수가 탁월한 파일론 소재를 사용해 스윙 중 발에 가해지는 충격과 쏠림 현상을 골고루 분산시켜 안정감을 높였다. 갑피(겉가죽)는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이음새 없이 발 전체를 감싸고 발 폭이 넓은 국내골퍼들의 특징에 맞춰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조여 주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이 적용됐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블랙, 여성용은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5만9000원.


●베어크리크GC 코스 리뉴얼 새단장

베어크리크 골프클럽(경기도 포천)은 경관과 전략성 강화를 위한 코스 리뉴얼 공사를 마쳤다.

9번홀은 기존 코스 오른쪽에 위치한 도로를 왼쪽으로 옮겼고, 벙커를 추가로 신설해 코스의 난이도와 재미를 더했다. 또한 그동안 다소 불편을 겪은 여성골퍼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확충했다. 종전 라커룸의 크기가 남여 6대4에서 5대5의 비율로 변경해 여성골퍼들을 위한 공간을 약 20% 넓혔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