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성형 끝 자리잡은 얼굴+김혜수급 몸매

입력 2012-08-15 15:3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솔비가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솔비는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포인트 댄서팀 분들과 함께 뮤비촬영중~우리 다 욘세 언니 팬♥ 마치 걸그룹 같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또 그는 "어릴적 친구와 함께. 오랜 시간을 보내오고, 또한 일로써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거. 정말 축복인 거 같다^^ 우린 어릴적 대화와 많이 다르게 서로 많이 성숙되어 있었다! 고마워! 그리고 사랑한다 내칭구♥"라는 글을 남겼다.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솔비가 뮤직비디오 촬영 중 스타일링을 맡아준 친구인 그룹 '블랙펄'의 전 멤버 미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것.

이어 솔비는 "뮤비 촬영 중~~^^ 이번 제 뮤비는 블랙펄이었던 미카가 스타일링 맡아 주었어요. 어릴적부터 친구와 함께 작업하게되니까 더 신나고 행복했어요!♥ 내 친구가 예쁜 맘으로 해 준 예쁜 스타일 더욱 예쁘죠?"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한뼘 초미니 핫팬츠와 어깨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지브라 튜브톱을 입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 성공을 알리며 몸매를 공개한 솔비는 사진 속에서도 건강한 각선미와 볼륨감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떤 모습일까?", "다이어트 성공", "건강미 넘치네", "물오른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솔비 트위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