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임신 소식, 온라인 들썩… 누리꾼들 ‘경사났네~’

입력 2013-04-04 16:03: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예 임신’

‘선예 임신’

선예 임신 소식, 온라인 들썩… 누리꾼들 ‘경사났네~’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임신 소식을 알린 가운데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선예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생명의 신비와 경이로움을 경험한 세상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저희에게 허니문 베이비를 허락 하셨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제 3개월로 접어들어서 아기소식을 알리기 적당한 안정권이라고 해요. 뱃속에 있는 동안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동료 연예인인 조권과 백아연, 윤하 등이 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누리꾼들 역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선예의 임신 소식을 전파하며 축하했다.

누리꾼들은 “걸그룹 멤버가 결혼하고 임신하고… 행복한 모습 보기 좋다”, “선예가 걸그룹의 좋은 예로 거듭나고 있어 흐뭇하다”, “선예가 아기엄마가 된다는 게 신기하다… 축하축하”, “선예 임신 소식에 깜짝 놀랐는데… 부부 금실이 좋은가보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예는 선교사로 알려진 제임스 박과 지난 1월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두 사람은 몰디브로 달콤한 신혼여행을 보낸 뒤, 현재 캐나다에서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선예 임신’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