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이 새롭게 론칭하는 ‘패션킬라’(Fashion Killa)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파격적으로 변신한 도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패션킬라’ 제작진은 12일 프로그램을 통해 한껏 ‘섹시 카리스마’를 내뿜는 도희의 타이틀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레드톤의 튜브톱 의상을 입고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독특한 원형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화려한 목걸이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낸 모습이다. 특히 최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풋풋하면서도 억척스러운 조윤진을 연기하는 도희는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도희가 출연하는 ‘패션킬라’는 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 프로그램으로,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셀러브리티 5팀의 치열하고도 흥미진진한 ‘스타일 성장기’가 펼쳐진다.
이에 김지혜(고준희, 포미닛), 서수경(소녀시대), 전진오(샤이니, FT아일랜드), 구동현(이요원), 김하늘(패션 매거진 화보 담당) 현직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명의 실력파 스타일리스트와 도희를 비롯해 배우 윤소이, 가수 크레용팝, 이홍기,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스타일리스트 1인과 셀럽 1팀이 짝을 이뤄 8주간 거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패션킬라’는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온스타일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