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빵 뺑소니 자수 "윈스톰 몰 당시 만취…소주 4병이상 마셔" 고백

입력 2015-01-30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윈스톰

"윈스톰 몰 당시 만취상태…소주 4병이상 마셔" 크림빵사건 피의자 고백

'윈스톰, 크림빵 뺑소니 자수, 소주4병'

온 국민이 분노하고 안타까워한 일명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피의자가 어젯밤(29일)에 자수했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 발생 19일만이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피의자 허모(37)씨는 경찰에서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자책감을 느꼈다”며 자수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자동차부품업체에 다니는 허 씨는 자신의 윈스톰 차량으로 사고를 낸 직후부터 자수한 날까지 모두 19일 동안 정상적으로 회사에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사건 발생 현장 인근의 CCTV를 추가 분석해 회색 윈스톰 차량을 용의차량으로 지목하는 등 수사망이 좁혀지자 이날 오후 7시 허 씨의 아내가 남편을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집에 출동했을 때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피의자 허 씨는 자취를 감춘 상태였고 경찰이 보낸 문자에도 응답하지 않았지만, 허 씨는 밤 11시 부인과 함께 스스로 경찰서를 찾아 자수했다.

경찰에서 허 씨는 당시 소주를 4병이상 마신 상태에서 흰색 윈스톰을 몰았고, 사고가 난 건 알았지만 사람을 친 줄은 몰랐다고 자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피의자 허 씨의 자수 소식을 듣고 경찰서를 찾은 피해자의 아버지는 “잘 생각했다”며 오히려 피의자를 위로해 보는 이들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윈스톰 크림빵 뺑소니 자수, 윈스톰 크림빵 뺑소니 자수, 윈스톰 크림빵 뺑소니 자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