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섹시 청바지 라인… 섹시+시크 ‘男心 올킬’

입력 2015-03-06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설현, 섹시 청바지 라인… 섹시+시크 ‘男心 올킬’

버커루가 2015 S/S 시즌을 맞아 AOA 설현의 섹시한 바디라인을 실현시켜 주는 ‘설현 바이터 진 #1’(SeolHyun Biter Jeans #1)을 출시했다.

‘설현 바이터 진 #1’은 ‘설현 바이터 진’ 시리즈의 3가지 스타일 중 첫번째 제품. 최근 데님 트렌드로 떠오른 디스트로이드 데님에 빈티지한 워싱과 페인팅을 더해 2015 S/S 시즌을 맞이해 출시됐다.

골반 라이즈부터 발목에 이르기까지 타이트한 수퍼 스키니 핏으로 출시되어 기존 슬림 스키니 핏 보다 매끈하게 바디라인을 잡아주며, AOA의 센터 설현의 볼륨감 있는 골반 라인과 스키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원한 화이트 컬러의 스티치, 켄톤, 니벳 장식 등으로 시즌성에 걸맞은 디테일까지 살렸다. 백 포켓의 절개와 블랙 핫픽스 장식은 시선을 집중시켜 엉덩이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 듯한 시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크롭 스타일의 빈티지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버커루는 ‘설현 바이터 진 #1’ 출시에 맞춰 뮤즈 설현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어퓨’의 ‘스머지 틴트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커루 매장(상설매장 제외)에서 ‘설현 바이터 진 #1’ 시리즈 구매 시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생기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스머지 틴트 립스틱’을 2015년 7일부터 소진 시 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설현의 섹시한 바디라인과 입술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기도 하다.

‘설현 바이터 진’시리즈는 곧 다가올 썸머 시즌에 맞춰 새로운 핏과 디자인의 ‘설현 바이터 진 #2’와 설현 바이터 진 #3’로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버커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