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소유, 파격 백리스 원피스로 섹시미 폭발

입력 2015-04-15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소유, 파격 백리스 원피스로 섹시미 폭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소유가 파격적인 섹시백 원피스를 입고 매일 아침 여성들의 ‘오늘 뭐 바르지?’에 대한 고민 해결에 나선다.

15일 방송에서는 ‘오늘 뭐 바르지?’를 주제로, 매일 아침 뭘 바를지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신상 컬러 화장품을 구입했지만 새로운 메이크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결국 시도하지 못하고 먼지만 쌓여가는 제품들의 사용팁을 알려주는 것. 보다 다양한 뷰티 노하우 공유를 위해 베러걸스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하는 ‘오늘 뭐 바르지’ 최강 아이템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MC 소유가 파격 섹시백 원피스를 입고 베러걸스의 최강 아이템 소개를 도와 눈길을 모은다. 소유의 원피스는 앞에서 봤을 때는 흰색 바탕의 단아한 느낌을 주는 모습이지만 뒤에서 보면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모양을 하고 있었던 것. 소유의 반전 의상에 스튜디오는 환호의 박수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한가지 립스틱을 바르는 순서와 도구를 다르게 해서 월화수목금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또 토킹미러에는 차세대 로코퀸 배우 한그루가 출연해 꿀피부를 만드는 기초관리 비법과 얼굴 붓기를 빼는 스트레칭 방법을 전한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