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틴 : 쉿! 상상금지!’ 20일 공개…19금 코드 통할까

입력 2015-04-20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마트 핑거 무비 ‘나인틴 : 쉿! 상상금지!’가 20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리얼 19금 연애담을 그린 ‘나인틴 : 쉿! 상상금지!’는 레진코믹스 웹툰 ‘나인틴’(작가 : 은야)을 영상화 한다는 사실 만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되었던 작품. 영화는 20일 Hoppin, T스토어, Tving, 네이버 N스토어, Daum 영화, VINGO, SK Btv, KT Olleh tv, LG U+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객들을 만났다.

이 작품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커플들의 실제 경험담으로 온라인 게시판, SNS 등에서 화제가 되었던 ‘엑기스’ 연애썰을 그려내 보는 이들에게 공감은 물론 친구의 연애를 훔쳐보는 것과 같은 짜릿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2030세대의 취향을 완전 저격한 19금 코드는 요즘 트렌드를 고스란히 반영,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상황.

앞서 영화는 파격적인 내용의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 커플을 시작으로 여섯 커플의 연애 이야기를 대담하게 그렸다. 옷 벗기기 게임부터 계단 섹스 등 실제 온라인사에서 화제가 된 이야기들을 다뤄 기대감을 높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