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승연, ‘효연의 천만 라이크’에서 색다른 매력 발산

입력 2017-01-10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상 갈무리

중국 보이그룹 유니크의 승연이 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On Style ‘효연의 천만 라이크’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은 ‘웰컴투 HYO 투어! 평창 겨울여행으로 떠나는 절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돼 승연, 효연, 주우재가 함께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의 이곳 저곳의 놀거리, 먹거리 등을 소개했다.

효연, 주우재, 승연, 바로는 대관령 목장에서 양들과 함께 하는 모습은 물론 스키 점프 스타디움에서 눈썰매를 타는 모습, 먹방을 통해 천진난만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승연에게 영화, 광고, 드라마 등 중국에서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으나 '쇼미더머니' 이후 2장의 음원 발매, 예능 프로그램 등 한국에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년은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크의 멤버 승연은 ‘쇼미더머니 5’를 통해 래퍼로서의 재능을 드러냈고, 이후 ‘RECIPE’, ‘Baby Ride’ 2장의 음원이 발매했다. 해당음원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